Q.안녕하세요 윤솔입니다. 제 꿈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입니다. 얼마전부터 웨딩홀에서 일하며 신부 화장을 맡아 하게 되었고 제가 운영하는 메이크업 콘텐츠 채널도 반응이 좋은 편입니다. 사실 저는 태어나자마자 보육원에 맡겨졌습니다. 아직 어린 나이지만 참 어두운 기억만 많은 삶이었죠. 그런 저를 지금껏 부모님께서 물심양면 지극정성으로 보살펴 주셨어요. 부모님께 작은 보답이라도 드리고 싶어서 여행을 계획 중인데요. 제가 아직 사회 초년생이라 여행 경비가 좀 부담되네요. 부모님을 모시고 저렴하지만 알차게 여행할 방법이 있을까요?
YES!
열심히 일한 당신, 알뜰하게 떠나라!
숙소비 부담은 근로자 휴양콘도가 해결해드릴게요.
A.근로자 휴양콘도란 근로자 및 그 가족들이 전국 유명 콘도를 저렴한 법인 회원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. 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 근로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, 특수형태 근로자도 물론 신청이 가능합니다. 근로자 휴양콘도는 설악산, 해운대, 거제도, 경주, 통영, 제주도 등 전국 주요 관광지에 분포해 있는데요. 한화, 소노, 켄싱턴, 리솜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시설 좋은 리조트들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. 구체적인 이용요금은 각 콘도사 홈페이지 요금 안내란의 (무기명)법인회원 요금을 참조하시면 되고, 평일에 이용하실 경우 회사 동호회나 워크숍, 체육대회 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.
신청하는 방법도 간단한데요. 근로복지서비스 사이트에서 인증서 로그인 후 신청하시면 적격자동 인증처리 후 선정 결과를 알려드려요. 이용 신청은 평일 이용 시에는 이용일로부터 7일 전까지, 주말 이용 시에는 이용일 전월 1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. 신청자가 많을 경우 월평균 소득 및 기업 규모 등을 기준으로 우선순위 선발한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. 근로자 휴양콘도 사업이 더 궁금하시다면 근로복지공단 근로복지넷(https://welfare.comwel.or.kr)에 방문하셔서 알뜰하고 즐거운 휴가를 계획해 보세요.